국내여행/부산 여행

부산 존맛 이재모 피자 본점 후기, 웨이팅, 메뉴 추천

울엄마큰딸 2024. 4. 14. 18:22

내 기준 부산에 가면 꼭 먹어야 할 존맛 맛집 이재모 피자에 처음 가본 후기를 적어본다. 대존맛. 이거 먹으러 다시 부산에 방문하고 싶을 정도이다. 물론 내돈내산 후기이다.

 

728x90

 

1. 이재모 피자 본점 웨이팅

웨이팅은 내가 방문했을 때는 월요일 오후 1시 반쯤이었다. 캐치테이블 기계로 웨이팅을 거는 시스템이었는데, 앞에 12팀 정도 있었고, 한 10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갔다. 

 

 

2. 이재모 피자 메뉴판, 메뉴 추천

메뉴판은 아래와 같다. 치즈 크러스트피자 추천!!!!!!!!!!!!  그리고 엣지도 햄 말고 꼭 치즈로 하세요. 사실 햄 엣지를 먹어본 건 아니고, 다른 피자도 먹어본 건 아니라 비교는 어렵지만, 치즈 크러스트 피자에 치즈 엣지... 다시 먹으러 부산에 가고 싶을 만큼 맛있었다. 막 엄청 소스가 특별하다는 건 아닌데, 치즈가 진짜 듬뿍이라서 치즈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정말 맛있게 먹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재모피자 메뉴판이재모피자 영업시간
이재모피자 메뉴판 및 운영시간

 

3명이서 치즈크러스트 피자 라지랑 상하이 로제 파스타를 시켰는데 피자 존맛... 파스타는 해산물 향이 좀 강해서 나는 피자가 더 맛있었는데, 같이 간 엄마랑 동생은 파스타도 엄청 맛있다고 했다. 3명이서 이렇게 주문하고 피자 2조각이 남아서 그건 포장해 왔다. 피자 라지 1판만 시켰으면 부족했을 것 같다.

 

이재모피자 치즈크러스트 피자이재모피자 상하이 로제 파스타
이재모피자 피자&파스타

 

3. 이재모피자 남은 음식 포장

이재모피자는 자리에서 키오스크로 주문, 결제 등 모든 것을 하는데, 남은 음식 포장도 직원 호출 버튼을 눌러서 남은 음식 포장 버튼을 누른 후 호출하면 된다. 그 외에 숟가락이나 앞접시, 물티슈 등도 키오스크로 하면 된다. 음료수는 주문하면 1번 셀프로 떠다 마시면 되고, 리필은 안된다. 피클도 셀프이다.

 

 

 

 

728x90
반응형